2016년 5월 5일 목요일

Xbox: May the 4th be with you!!

어제 5 4일이 영어로는 스타워즈의 인사말과 같다는 이유로 Xbox 사이트에서 스타워즈 관련 제품 할인 행사를 했다.

평소 아이들이랑 할만한 게임을 찾고 있었는데, 언젠가 레고 시리즈 게임을 좋아했었던 기억이 나서, 행사중인 ($19.99에서 $4.99) 360용 스타워즈 3를 구입하고 싶어졌다.
보라~ 이 매력적인 가격들을!!!
그런데, 이 행사에 참여를 할려면 유료인 Xbox Gold 회원이어야 된다고 한다.
고민할 새도 잠시, Xbox one구입할 때 받았던 여러 쿠폰들이 생각이 났다.
찾아보니, 정말로 이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있었다.
부푼 마음으로 등록 (골드 회원에겐 무료 게임도 주어진다고 하니, 그것도 기대!!), 구입하려는 화면으로 가 보았다.
하지만 가격은 원래 가격 그대로 $19.99!!!

왜지??

이주짜리라서 너무 짧아서 그런가?
다른 게임 살 때 들어있던, 한달짜리 쿠폰이 보이길래 그것도 넣어봤다.
결과는... 골드 회원 기간이 한달 반으로 늘어났다.

이때부터 FAQ를 비롯 광범위한 구글링에 들어갔다.
그러다 어느 구석탱이에서 발견한 글귀
이런 오퍼는 보통 paid member에게만 해당될 수도 있다는 것이었다.
이 글이 왜인지 믿음이 가기 시작!
그럼 제일 싼 걸로 회원권을 구입해야지 하고 보니, 프로모션인지 모르겠지만, 한달에 1불짜리가 보였다 (보통은 일년에 60불이다).
그래서 그걸로 구입을 해보았다.
싸도 유료회원은 유료회원이니까!
하지만 결과는 골드 회원 기간 한달 더 연장!
구입하고픈 게임은 여전히 $19.99

웹브라우저 캐시도 지우고 다른 웹브라우저도 이용해 봤으나 가격은 변하질 않았다.
젠장.
모르겠다 그냥 자자 하고 잤다.
그러곤 일어나 평소처럼 출근후 월급 루팡을 하다보니, 어제의 일이 생각나 그냥 한번 다시 xbox 사이트를 방문해 보았다.
그랬더니... 빙고!
할인된 가격으로 몇 번의 클릭으로 구매할 수 있었다.
하지만 골드 회원에게 주는 이달의 무료 게임은 여전히 접근이 불가능했다.
혹시 왜인지 알게 되는 날이 올지, 아니면 그냥 60불 내고 유료회원이 될지 궁금해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